컨텐츠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 / 반품 / 환불 안내
작성자 안나앤모드 (ip:)
  • 작성일 2014-06-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210
  • 평점 0점

교환 / 반품 / 환불

 

1.교환안내

 

*안나앤모드의 교환안내서를 작성하신 후 CJ대한통운[☎1588-1255]으로 반품접수하여 상품과 교환배송비 5000원을 동봉하여 착불로 보내주세요.

 (차액&배송비 동봉시 분실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분실에 관해 책임을 져드릴 수 없으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단 , 부득이하게 편의점택배/타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꼭!선불로 보내주시고 , 배송비 2500원을 동봉하여 보내주세요.

 

*교환기간 : 상품수령후 7일이내<주말 / 공휴일 포함 >

 

*불량상품 및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일 경우 배송비 부담없이 교환이 가능하며

 교환/환불안내서에 불량사유 또는 오배송 상품을 기재하여 보내주세요.

 (안내서 동봉이 없을 경우 처리가 지연될수 있습니다.)

 불량 여부와 오배송 여부가 확인된 후 , 교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맞교환은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상품확인 후 불량,오배송이 아닐 경우 발생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합니다.

 

*교환상품의 배송기간은 상품확인 된 날로부터 2~7(주말제외)일정도 소요되고,

 재고가 모두 소진되어 재입고를 받아야하는 상품일 경우에는 기간이 조금 더 지연될수 있습니다.

 배송기간이 많이 지연될 경우 고객센터<배송 후 교환/반품>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신속히 답변처리해드리겠습니다.

 

 

 2.반품안내

 

*반품기간 : 상품수령후 7일이내<주말 / 공휴일 포함 >

 

*CJ대한통운(☎1588-1255) 반품접수하여 교환/환불안내서를 작성하셔서 착불로 보내주세요.

*반품하실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상품금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 2500원(착불배송비)을 동봉해주시고,

 5만원 미만일경우 5000원(착불,초기배송비)을 동봉해서 보내주세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전자상거래 관련 법령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 2항 의거

아래 사항에 부합되는 상품들은 반품/교환/기타 처리가 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소비자는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통신판매업자의 의사에 반하여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청약 철회 등을 할수없다.

다만,통신판매업자가 제 6항의 규정에 따른 조치를 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제2호 내지 제4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도 청약 철회 등을 할수 있다<개정 2005. 5. 31>

 

1)소비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를 제외한다.

2)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그 밖에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대통령이 정하는 경우

 

ex)신발 : 안나앤모드에서 판매되는 일반제화들 중 재 판매가 불가능하게 변질

              (밑창 훼손 , 색상 변질 훼손 등 기존 상품의 의미가 퇴색된 경우)는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의류 : 1.향수/화장품/담배 등의 냄새가 남아 있는 상품

              2.착용흔적/주름이 남아 있는 상품

              3.수선흔적/얼룩/오염/손상 등 기타 변형이 발생된 상품

              4.기타 상품성이 훼손된 모든 상품

 

*보내주실때는 상품과 택,포장박스(신발박스 포함)등을 버리지 않고 받으셨던 상태 그대로

  교환/환불안내서를 기재한 후 반송해 주셔야 교환이나 반품이 가능합니다.

*모니터의 해상도나 조명에 따라 색상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세치수는 재는 방법,도구,브랜드에 따라 1~3cm 오차가 있을수 있습니다.

*워싱제품은 수작업으로 좀더 진하거나 연할수있으며,워싱위치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3.환불안내

 

반품하신 상품의 환불은 물품이 안나앤모드 물류센터에 도착한 후 3~4일 내로 처리되오니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카드 취소의 경우 취소후 카드 대행업체(LGU+)와 카드사의 전산 처리 시간으로 인하여

취소된 날로부터 5~7일  후에 카드사에서 확인가능합니다.

구체적인 것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시일이 많이 지난후에도 환불이 되지 않았을 경우 상품을 반품 하실때 이용하신

택배사(꼭! CJ대한통운택배이용)와 이름&운송장번호를 [배송 후 교환/반품문의]에 남겨주시면 보다 신속히 확인 후 처리해드립니다.

 

반품확인(도착) - > 3~4일 내 결제취소 - > 환불 완료

*3일~7일 카드사 전산 처리기간

 

 

카드 반품 후 환불

카드로 결제한 경우 승인사를 거쳐 처리가 되므로 처리기간은 5~7일 정도 소요됩니다.

체크(직불)카드는 일반 신용카드와 동일한 방식으로 취소가 되지만

카드취소(환불)가 완료되었더라도 카드사에서는 취소일부터 10일 전 후로 환급이 됩니다.

단 , 카드 결제일자에 따라 대금이 청구 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카드 취소

취소완료 처리가 되어 있다고 하더라도 카드대행업체 (LGU+)와 카드사 간의

전산 처리 시간으로 인하여 취소된 날로부터 7일에서 10일 후에 카드사 전산에서 확인가능

 

휴대폰결제 취소

휴대폰 결제건은 부분취소 불가로 부분반품이나 배송전 부분취소시 재결제하거나 적립금으로 환불가능

당월 지나면 해당 통신사 요금이 정산되어 결제취소 불가로 예치금 환불가능

 

적립금결제 취소

주문건 전체취소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모두 반환 & 실결제 금액 환불

적립금포함 결제건에 대해서는 부분취소&반품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1순위로 반환되고

나머지 부분 최초결제방법대로 환불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로 문의를 부탁드리며 , 이에 대해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