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제목 FAQ 자주하는 질문! (글쓰기전 한번 읽어주세요)
작성자 안나앤모드 (ip:)
  • 작성일 2014-06-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633
  • 평점 0점

1.결제 문의

 

 

Q.무통장입금 주문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주문서의 입금확인은 전산상 자동으로 이루어집니다.

   주문자의 성함 혹은 입금 예정자와 실제 입금자의 성함,주문서의 입금액이 일치해야만 입금확인이 완료되니,

   다르게 입금하신 경우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입금자명/입금일/입금액/입금은행의 사항을 반드시 알려주셔야 합니다.

 

 

Q.무통장입금했는데 제 주문서가 사라졌어요.

  주문서 작성후 10일 이내에 정상적으로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면 주문서는 자동으로 취소처리가 됩니다.

  이런경우,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상황을 알려주시면 재주문 후 입금확인 처리가 가능하십니다.

 

 

Q.여러 가지 상품을 따로 주문했는데 한꺼번에 같이 입금해도 되나요?

   주문을 따로 하시고 함께 입금하시는 것은 가능하나,

   이런 경우 주문서와 입금액이 일치하지 않기 때문에 자동입금확인은 안됩니다.

   주문하신 금액과 입금하신 금액을 수동으로 확인하여 입금확인 처리를 해드리는 부분으로 입금하시고

   반드시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입금확인 요청을 해주셔야합니다.

 

 

Q.결제창은 떴는데,결제가 안되요.

   결제보안을 위한 kcp active-x가 자동설치되지 않을 경우 , 수동설치를 해주셔야 합니다.

   결제페이지 아래쪽에 [kcp active-x 수동설치] 클릭하셔서 설치하시고 컴퓨터 재부팅 후

   다시 결제해주시면 정상처리됩니다.

 

 

Q.결제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이미 주문서가 작성완료되어 결제방법 변경은 불가하며 재주문만 가능합니다.

 

 

 

 

2.배송전 변경,취소

 

 

Q.아직 배송되지 않았다면 색상,사이즈,주소를 변경해주세요 / 주문을 취소해주세요.

  변경(취소)을 희망하시는 상품의 정확한 상품명과 옵션을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알려주세요.

  변경 요청 상품은 출고가 되지 않은 경우에만 변경이 가능하며,

  오후 3시 이전으로 게시판의 배송전 취소&변경문의 카테고리에 글을 남겨주신 건에 한하여 변경가능합니다.

  출고된 이후에는 처리가 불가하고 이미 출고가 된 경우

  일반 교환,반품건 (왕복배송비 발생)으로 접수를 하셔서 처리되니 이점 유의해주세요.

 

 

Q.상품을 하나 더 추가하려고 하는데, 취소를 하고 다시 결제를 해야하나요?

   카드결제를 원하시는 경우, 취소하시고 다시 결제해주셔야 하구요.

   계좌로 입금하실 경우는 [배송전변경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편하게 추가 주문 가능합니다.

   게시판을 통해 추가주문 원하시는 정확한 상품명/색상/사이즈 기재해주시고

   추가주문 상품의 결제는 안나앤모드 계좌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3.배송문의

 

 

Q.언제 상품이 오나요?

  안나앤모드 기본상품준비기간은 주문접수일로부터 주말,공휴일 제외 2~4일 소요가 되시구요

  결제하신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발송을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정확한 출고날짜안내는 어려우신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주문폭주상품과 수입상품의 경우 생산 및 세관 통관의 시간이 소요되어

  상품준비기간이 조금 더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주문한 상품중에 일부만 왔어요.

   여러개의 상품을 주문하신 경우, 주문하신 상품중에 일부만 기본배송일 이후로 지연되게되면

   준비가 되어있는 상품부터 먼저 부분배송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때 발생되는 배송료는 안나앤모드에서 부담하여 보내드리며

   부분배송 상품항목은 주문내역 조회시 주문상품별 운송장 조회가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혹시라도 상품을 다 같이 묶음배송으로 받으시기를 원하신다면 주문하시고

   바로 고객센터 Q&A게시판 [배송전 변경문의] 카테고리에 문의주시면 처리가능하십니다.

 

 

Q.배송이 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

   출고된 상품은 CJ대한통운택배로 운송되어 운송장정보를 전송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운송장번호를 이용한 배송조회는 저녁8시 이후로 가능하고 출고 후 보통1~2일 이내에 발송이 완료됩니다.

   간혹 시스템 오류로 배송추적이 되지 않을 경우 ,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상품의 위치조회 가능합니다.

 

 

Q.배송완료로 확인되는데 택배를 못 받았어요.

   배송이 완료된 상품은 안나앤모드에서 정상적으로 출고되어 CJ대한통운에 이동경유중인 상품으로

   출고당시 운송장 번호로 파악하여 마이페이지 배송추적을 하시거나

   CJ대한통운택배 상담센터(☎1588-1255)로 문의해주세요.

   운송장 정보를 조회하면 해당 지점의 연락처와 담당 기사님 연락처 확인이 가능하니

   요청사항 또는 상품의 위치 확인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택배사와 연락이 어렵거나 처리가 지연될 경우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주문한 상품의 품절 안내 문자를 받았어요.

   품절된 상품은 옵션변경 및 타상품으로 변경,적립금을 환원, 최초결제정보대로 환불처리 가능하니 원하시는 처리사항을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알려주세요.

 

 

Q.품절안내 받은이후 나머지 상품만 받았어요.

   주문하신 상품 품절될경우 개별로 안내해드리고 있으며,

   연락 안되실경우 품절상품만 임의취소로 환불 선처리 진행해드리고 나머지 상품은 발송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4.교환,반품,취소

 

 

Q.결제 시 적립금(마일리지)/쿠폰 사용하였는데,환불할 경우 어떻게 되나요?

   주문건 전체취소시 사용하신 적립금/쿠폰 모두 환원되며, 실 결제 금액만 환불 처리됩니다.

   적립금/쿠폰 포함 결제건에 대해서는 부분취소&반품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1순위로 반환되시고

   나머지 부분 최초결제방법대로 환불됩니다.


  *적립금으로 환원되신금액은 현금으로 다시 반환이 어려우니 신중한선택 부탁드립니다.

  *반품시(부분반품 포함) 금액 상관없이, 쿠폰&적립금은 우선순위로 자동 복원처리됩니다.

 

 

 Q.카드/계좌이체/휴대폰 취소를 했는데, 확인은 언제 되나요?

     취소요청을 해주실경우, 취소접수에 올라가시며 당일 업무가 마감된 후에 일괄적으로 처리가 됩니다.

     현금결제의 경우,환불금액 입금은 취소접수 후 다음날 오후 1시 이후에 계좌 확인 해주시면 됩니다.

     ( 금요일에 취소 접수시 그 다음주 월요일에 처리 )

     카드취소 완료는 저희가 취소접수 해드린 날로부터 평일 기준 5~7일 정도 소요되시니 이점 참고 부탁드리구요

     승인취소가 완료된 이후에는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시거나 카드청구서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Q.적립금 환불요청했는데 적립금 왜 안들어오나요?
     적립금은 포인트로 분류되기에 직접 결제하신 금액은 예치금환불로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예치금은 차후 상품구매시 현금처럼 결제단계에서 사용가능합니다.

 

 

 Q. 무통장 환불을 접수했는데, 언제 입금이 되는건가요?

  무통장입금 환불과 같은 경우에는 은행마다 환급기간이 다르므로,

     당사에서 환불 접수가 된 후에 2-3일(주말, 공휴일 제외) 안으로 환불처리가 됩니다.

 

 

 

*교환/반품은 상품수령일 기준 7일 별도의 접수없이 택배사로 접수후 보내주시면 되신답니다.

  7일이 넘어 도착한 상품들에 한해서는 교환/반품 처리가 어려우시고, 자동반송 처리 될 수 있으니

  이점 참고부탁드립니다.

 

(부분배송을 받으셨을 시, 미발송 된 상품까지 모두 수령후 7일이내 택배사 접수하시여

다같이 합포장해주셔야 배송비가 따로 부과되지 않으신답니다. 이 점 꼭 유의 해주세요!)

 

 

 

 *접수해주실 때에는, 아래와 같이 기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 반품하려는 상품명/ 반품하시는 사유 기재

 교환 - 교환하려는 상품명/ 교환할 사이즈 또는 상품 색상/사이즈 등 기재


   CJ대한통운으로 반품접수 하셔서 보내주세요

   [ CJ대한통운 : 1588-1255 ]

   (수거지 변경을 하실경우에도 꼭 택배사로 연락하셔서 변경을 하셔야 합니다! )

 

 

 *교환/반품이 어려운경우


 - 착용하신 상품 (상품 검수 후 출고되지만, 착용전 불량체크 꼭! 해주시고 착용해주세요 )
 - 반품기일이 지난 상품(상품수령일로부터 7일이내)
 - 상품 훼손&사용흔적 및 오염,화장품, 향수냄새 등 상품가치가 떨어진 경우
 - 임의로 세탁 및 수선하신경우(불량상품포함)
 - 바느질이나 패턴 또는 헤짐 등 디테일이 불규칙한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 소재의 느낌이나 핏감은 주관적인 부분이므로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며, 이 역시 불량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 상품 사이즈 단면2-3cm오차가 있을 경우, 제품 측정 방법에 따라 오차가 있을 수 있으며, 불량으로 인정되지않습니다.
   (불량으로 보기 어려울경우 일반 교환&반품으로 처리됩니다.)
 - 모니터 해상도에 따른 색상차이는 불량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단, 원단색상 변경이 된 경우 따로 안내드립니다.)

 


  1) 반품 & 교환 배송료 안내


 박스/봉지 안에 택배비 동봉을 하실경우, 분실염려가 있어 입금을 원칙으로 합니다.

   입금계좌안내 : [신한 100-031-805020 (주)진원씨앤씨]
 (입금을 요청해드렸음에도 불구하고, 차액&배송비 동봉해주셨을경우 분실에 관해 저희쪽에서,
 책임을 져드릴 수 없으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반품시(부분반품 포함) 금액 상관없이, 쿠폰&적립금은 우선순위로 자동 복원처리됩니다.

 



 

   * 초기 배송비 2,500원을 결제하신 경우

       전체 반품 : 5,000원 / 부분반품 : 2,500원

       (환불시에 초기배송비 2,500원도 함께 환불되시기 때문에, 전체반품 이실땐 배송비는 5,000원입니다.)

 

 

 

   * 제주도지역 초기 배송비 5,500원을 결제하신 경우

       전체 반품 : 11,000원 / 부분반품 : 5,500원

       (환불시에 초기배송비 5,500원도 함께 환불되시기 때문에, 전체반품 이실땐 배송비는 11,000원입니다.)

 

 

 

   * 5만원 이상 구매 후 무료배송을 받으신 경우

      전체반품 : 5,000원 / 부분반품 : 5,000원

      부분 반품을 하셨음에도 나머지 실제 구매액이 5만원 유지(이상)되는 경우 : 2,500원

      (무료배송 이벤트기간 구매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제주도지역 5만원 이상 구매 후 무료배송(도선항공료만 결제)을 받으신 경우

      전체반품 : 11,000원 / 부분반품 : 8,000원

      부분 반품을 하셨음에도 나머지 실제 구매액이 5만원 유지(이상)되는 경우 : 5,500원

      (무료배송 이벤트기간 구매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교환과 반품을 동시에 하는 경우

     한 주문건 중 교환과 반품을 같이 하는 경우,  총 구매금액이

      50.000원 미만이 될시 교환배송료 5000원 + 초기배송료 2500원 총 7500원이 부담이

      되고 있습니다. 이점 유의해주세요.

 

 

  * 제주도지역 교환과 반품을 동시에 하는 경우

     한 주문건 중 교환과 반품을 같이 하는 경우,  총 구매금액이

      50.000원 미만이 될시 교환배송료 11,000원 + 초기배송료 2,500원 총 13,500원이 부담이

      되고 있습니다. 이점 유의해주세요.

 

 

 

  * 오배송/상품하자일 경우

    오배송/상품하자 경우 교환처리 비용은 전적으로 저희쪽에서 부담해드립니다.

    (단, 같은 상품&옵션 으로만 처리 가능하며, 옵션변경시 절반배송비 2,500원 고객부담으로 처리됩니다.)

 

    오배송/상품하자 경우 반품처리 비용은 전적으로 저희쪽에서 부담해드립니다.

    (단, 불량상품과 일반상품 함께 보내주실 경우 50,000원 미만시 절반배송비 2,500원 고객부담으로 처리됩니다.)

 
    오배송/ 상품하자 상품은 꼭 CJ대한통운을 이용해서 보내주시고

    만약, 편의점이나 타택배 이용시 기준요금 2,500원에서 초과되는 금액은 고객님께서 부담 해주셔야 합니다.

 

 

 

  * 편의점&타택배 이용해서 반품/교환 하실경우

     편의점/타택배일 경우, 선불로 경기도 남양주시 이패동 548-2번지 CJ대한통운 장안2동대리점 (주)진원씨앤씨 으로 보내주셔야 처리되시니 참고해주세요.

     (오배송, 불량에도 편의점/타택배로 보내주실경우 2,500원을 제외하고 추가된 금액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휴대폰 결제건 안내

    휴대폰결제는 당월 취소만 가능하여, 다음 달에 취소요청,환불처리된 건들은

    무통장 계좌 환불 접수로 도와드리고 있답니다.

    이 경우 휴대폰 결제수수료 0.035% 차감되어 환불되시며

    차감되는게 원치않으신 경우 적립금 권장해드리고 있답니다.

 

 


 2) 일정금액 이상 사은품 안내

 

 일정금액 이상이어서, 사은품 받으신 경우 변심반품을 하신 뒤 남아있는 상품 금액이

 일정금액 미만이신 경우 사은품도 같이 보내주셔야 합니다.

 ex) 200,000 구매금액으로 20만원이상 사은품 수령후 80,000원 변심반품 하실 경우,

 구매액이 20만원 미만이 되시기 때문에, 사은품도 같이 보내주셔야 합니다.

 


 *사은품을 동봉을 못해주셨거나 하신 경우, 사은품을 선불로 따로 보내주시거나,

 사은품 상당의 금액이 환불금에서 차감되시거나, 저희쪽으로 따로 결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일정금액 구매시 서비스적인 차원에서 발송이 되는 부분이시기 때문에,

 이와 같은 처리가 진행되는 부분이오니, 이점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부탁드립니다.

 

 

  3) 제가 보낸 반품이 도착했다고 택배사에서 문자가 왔는데, 처리가 안되었어요!

 보통 반품/교환 같은 경우에 집합소(물류센터)에 먼저 도착후, 저희 사무실로 넘어오는

 부분이라 집합소(물류센터)에 도착후 1~2일 정도 소요되십니다.

 상품 도착후 교환/반품 처리를 도와드릴때 연락을 드리고 처리도와드리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회원정보 및 기타 관련 자주하시는 질문

  하루에 수백통의 문의, 전화가 오기 떄문에, 통화량이 많을 경우 전화연결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그럴경우, 게시판을 통하여 문의해주시면 보다 빠른처리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전화상담을 꼭 진행해야되는 경우에는 게시판을 통해 전화연락요청/성함,연락처/통화 가능한 시간대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확인 후 연락 드려, 요청해주시는 부분 빠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